특별한 날, 귀한 손님을 맞을 일이 생긴다면 우리는 좋은 일식집을 떠올리고는 한다.
경기북부 양주시 덕정동 인아프라자 2층에 위치한 류수사는 아늑하고 좋은 분위기에서 일식을 즐길 수 있는 전통일식집으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개별좌석이 마련되어 특별한 손님과 함께 그리고 가족과 연인들이 함께 하기에도 좋은 곳이다.
이곳은 정성 가득한 상차림(스끼다시)과 신선한 활어회 및 초밥 등 일식메뉴를 제공하고, 점심으로는 런치 스페셜을, 저녁특정식으로는 골드, 로얄, 스페셜 메뉴 레벨에 따라 푸짐하고 다양한 일식을 즐길 수 있다.
친절한 서비스와 신선한 맛, 조용하고 품격 있는 분위기의 별실도 마련되어 연인, 가족, 비지니스 미팅 및 상견례 장소로도 애용되고 있어 고객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곳이다.
류수사는 정통일식 최상의 맛을 전하기 위해 활어회에 중심의 일식을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참치회가 중심이되어 코스요리의 메인으로 등장을 한다.
특히 참치는 초저온으로 냉동해 뒀다가 젓가락으로 집었을 때 탄력을 유지한 채 약간 휘어지는 정도가 가장 먹기 좋을 상태로 금가루를 뿌린 먹음직스러운 참치회가 눈과 입을 함께만족을 시켜준다.
연인과 함께나 일행이 적다면 홀에서 주방장님과 대화를 나누면서 신선한 참치회와 곁들인 정갈한 상차림은 이곳의 참치회를 한껏 즐길 수 방법 중의 하나이다.
류수사 류승룡대표(49)는 “참치는 DHA가 풍부해 성장기 아이들에겐 시력과 두뇌발달에 좋고 남성에겐 스테미나 향상을 그리고 여성들에겐 비만예방과 다이어트 효과를 가지고 있어 맛을 즐기고 건강을 챙기는 일석이조의 음식중의 하나로 사람들에게 알려진 음식이다”고 전하며 좋은 음식을 맛보기 위해 찾은 고객에게 정성으로 최고의 맛과 서비스를 드리기 위해 노력한다고 한다.
이어 류대표는 “참치의 맛을 최고로 즐기기 위해서는 신선한 참치를 염분이 낮은 연간장에 살짝 찍어 먹어야 고유의 맛을 느낄 수 있고, 레몬즙을 참치회에 뿌리는 분도 있는데 그러면 오히려 선도가 빨리 떨어진다”며, “김에 싸먹는 방법은 참치의 제맛을 느낄수 없기 때문에 잘못된 방법”이라고 전했다.
특별한 날, 특별한 손님과 맛있는 음식을 즐기고 싶을 때, 또는 사랑하는 사람이나 소중한 가족과 함께 좋은 추억을 만들고 싶은 사람이라면 정성이 가득 담긴 정통일식의 맛을 한껏 즐길 수 있는 류수가에 가보길 바란다.
< 류수사 주요메뉴>
* 주유메뉴: 초밥, 점심 정식, 점심 특정식, 저녁특정식(골드, 로얄, 스페셜)
* 위치: 경기 양주시 덕정동 240-27
* 문의: 031-858-8814
댓글 없음:
댓글 쓰기